인테리어맨

인계동유리공사 푸른가을에 했어요 ▶ 인테리어맨 본문

인테리어이야기/샷시,유리,방충망,방범창 등

인계동유리공사 푸른가을에 했어요 ▶ 인테리어맨

푸르른 하늘 2017. 10. 28. 20:44

인계동유리공사

푸른가을에 했어요-인테리어맨

 

어딜가든 지금 단풍이 절정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.

하지만 일이 하두 바뻐서 구경도 못가고

있으니 한탄스럽기만 합니다 ㅎㅎ

그래도 이렇게 열심히 하다보면 뭔가

보람도 있고 좋은결과도 있기 마련이죠 ㅎ

 

오늘은 얼마전 거실베란다유리교체공사를

했던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아는업체가 한곳도 없어 고민만했었는데

역시 노력하면 뭔가 이루어지네요 ㅎㅎ

웹에서 열심히 검색해보니 인계동세류동일대에서

인기가 많은곳이 있더군요.

 

여기다가 의뢰했는데 정말 평대로 친절하시고

가격도 아주 괜챦았어요~~

 

 

 

지금껏 베란다유리시공을 의뢰해보기는

평생처음이라 헤맸던거 같아요.

 

그래도 잘해주시는분을 잘만나 다행이죠~~

 

 

 

인테리어전문업체처럼 보이는데 말씀하시는거

보니 창호전문이시더라구요.

그러니까 말그대로 샷시,유리,방충망,방범창 등

그런쪽으로 하는것이죠.

 

 

 

인계동유리공사 가뿐하게 기분좋게

마무리되니 날아오르는 기분입니다 ㅎ

 

앞으로도 관련작업이 있으면 여기다가

의뢰하려고합니다.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