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테리어맨

용인 강화유리 거울 폴딩도어시공 만족스럽네요<인테리어맨STORY> 본문

인테리어이야기/샷시,유리,방충망,방범창 등

용인 강화유리 거울 폴딩도어시공 만족스럽네요<인테리어맨STORY>

푸르른 하늘 2017. 12. 21. 22:56

용인 강화유리 거울 폴딩도어

만족스럽네요<인테리어맨STORY>

 

오늘은 바람이 안부는데 쌀쌀한정도라고 느껴져요.

밤이 될수록 추워지기는 하네요.

여기에 바람까지 불면 엄청 추울거 같아요.

겨울이 다 가기전까지 건강 유의해야 겠어요.

 

얼마전 우리집 강화유리와 전신거울, 그리고

폴딩도어를 의뢰해 설치했는데요.

가격이나 설치나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.

 

 

https://blog.naver.com/singlass27

 

 

 

 

예전에 의뢰해봤던 창호업체가 있는데

가격이 비싸고 불친절해서 새로운곳으로

알아보았어요.

 

그나마 지인이 아는곳 있다고 해서 의뢰했는데

아주 좋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잘해주셨으니 내년에 방충망도 여기다가

설치해야 겠어요~~

 

 

 

 

용인 강화유리 거울 폴딩도어시공

좋은 선택으로 결과만족도 아주 높네요ㅎㅎ

 

이번주는 가족들과의 약속이 꽉 차있어요.

술을 적당히 먹어야 할텐데 말이죠 ㅎ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