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테리어맨

동백샷시 사후관리가 이만한곳 없어요! 본문

인테리어이야기/샷시,유리,방충망,방범창 등

동백샷시 사후관리가 이만한곳 없어요!

푸르른 하늘 2017. 1. 23. 12:22

동백샷시

사후관리가 이만한곳 없어요!

 

올겨울 최고의 추위를 기록하고있는 오늘입니다.

이번주중반까지는 이정도로 이어질거 같네요!

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참 따뜻한 겨울이라

말할수 있어요 ㅎㅎ

 

1월내내 영하15도 가까운 온도가 지속되며

엄청나게 추웠는데요~~

그것에 비하면 지금은 아무것도 아니죠!!

 

오늘은 동백지역에 있는 샷시업체를 소개

해드리려고 합니다.

한두번정도 이용해 보았는데 앞으로 계속

더 이용할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왜냐구요?

처음거래할때 보면 가격도 적당하지만

일도 깔끔하게 잘 하시는거 같구요~~

그만큼 노하우가 많으시더라구요!

 

더 중요한건 일 마무리 후 사후관리가

여기처럼 잘 해주시는 분은 처음이었어요!

 

 

 

동백샷시 왜 소개해주었는지 이젠 이해가 가네요!

샷시 시공 후 간단한 문의가 있었는데 그냥 가르쳐주면

내가 해도 될일을 손수와서 하나하나 손봐주고

밝은모습으로 챙겨주더군요 ㅎㅎ

 

 

 

동백샷시 많은 곳이 있지만 제가 봤을때는

이런 사후관리는 몸에 밴것이 아닌이상

힘들거라 생각되거든요~~

 

앞으로 관련 시공은 다 맡기려고 합니다.

용인지역은 모두 다니신다고 하고 방충망,

방범창 등 다양한 시공을 하시더라구요!!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