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테리어맨

얼마만에 콘서트를 보았는지 기억도 안나네요! 본문

일상과 리뷰

얼마만에 콘서트를 보았는지 기억도 안나네요!

푸르른 하늘 2016. 12. 9. 17:45

얼마만에 콘서트를 보았는지

기억도 안나네요!

 

추운 겨울과 불안정한 나라 상황에 장사도 안되고

하니 힘드네요~~

그나마 오늘 모든게 결정이 된거 같은데

앞으로 빨리 마무리돼서 잘 됐으면 합니다.

 

오랜만에 조카덕분에 콘서트를 다녀왔는데요!

얼마만에 간건지 생각도 안나요~

가본지가 20년된거 같은걸요 ㅎㅎ

 

 

 

예전에 비하면 조명도 휘황찬란해진거 같고

분위기자체도 장난아니더군요!

 

 

줄서서 한시간정도 기달렸나봐요!

주차도 쉽지 않았구요~

 

 

앞으로 콘서트를 다녀온걸 계기로 뮤지컬이든

연극이든 문화생활 좀

해보렵니다 ㅎㅎ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