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테리어맨

역시 믿고 보는 007시리즈 첩보영화 본문

일상과 리뷰

역시 믿고 보는 007시리즈 첩보영화

푸르른 하늘 2016. 12. 12. 19:04

역시 믿고 보는 007시리즈 

첩보영화

 

옛날의 그 명성으 다시 되찾나요? ㅎ

예전에 첩보영화하면 007이 최고였죠!!

하지만 지금은 특수제작기법이 다양하고

많이 발전하여 다양한 영화들이

나오고 있죠~~

 

가령 본시리즈영화도 상당히 히트한

영화로 평가받죠!!

 

이런 상황속에 한동안 부진을 면치못하던

007영화가 멋지게 큰 스케일로 브라운관에

나왔답니다.

지난해였나?

새로운 얼굴인거 같은데 하여튼 전

잘 모르는 얼굴인데 왠지 잘 어울리더군요 ㅎ

 

 

 

처음에는 왠지 외소해보였던 주인공~

하지만 갈수록 움직임이 멋있고

몸도 좋아보이더군요 ㅎㅎ

 

 

주인공캐스팅을 얼굴만 보고 뽑진 않았겠죠!!

다부진 체격이라는게 딱 보여요~

 

 

영화시간이 엄청나게 길어요!!

조금은 지루하게 느끼는 분들이 많아보여요~

짧아서 문제인건 봤어도 길어서 문제는

오랜만이네요 ㅎㅎ

 

적당히 짤라서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텐데..

 

 

오랜만에 본 007영화~~

여러 액션씬이 맘에 들었어요!!

역시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ㅎㅎ

 

 

 

007시리즈 첩보영화 007스펙터~~

다음편이 기대되는 영화였습니다.

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영화시간만 두시간정도로

줄여서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거에요!!

 

Comments